55 |
2025년 5월 특강 : 현상학적 1인칭 체험연구의 방법과 절차
2025-05-07
|
운영자 |
2025-05-07 |
1 |
54 |
2025년 4월 특강 : 동물과의 관계 경험을 활용한 상담적 접근 이해
2025-05-07
|
운영자 |
2025-05-07 |
1 |
53 |
2025년 6월 콜로키움 : 탈북청년의 한국생활을 동행하는 미술치료
2025-04-04
|
운영자 |
2025-04-04 |
46 |
52 |
2025년 5월 콜로키움 : 시설 거주 학대피해아동 미술치료 지원실태와 인식 및 개선 방안
2025-04-04
|
운영자 |
2025-04-04 |
48 |
51 |
2025년 4월 콜로키움 : 희귀질환 아동의 미술치료 (뒤센형근이영양증 환아중심으로)
2025-04-04
|
운영자 |
2025-04-04 |
45 |
50 |
2025년 3월 특강 : 정서의 이해
2025-03-19
|
운영자 |
2025-03-19 |
61 |
49 |
2024년 11월 콜로키움 : 청소년 미술치료 질적메타합성
2024-10-14
|
운영자 |
2024-10-14 |
208 |
48 |
제8회 열린학술제
2024-10-14
|
운영자 |
2024-10-14 |
221 |
47 |
2024년 10월 콜로키움 : 색의 미술치료적 접근과 활용
2024-09-12
|
운영자 |
2024-09-12 |
214 |
46 |
2024년 9월 특강 : ACT와 함께 삶의 여정 속으로
2024-09-06
|
운영자 |
2024-09-06 |
20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