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의과학대학교 – 한국스카우트연맹 MOU 체결

분류되지 않음대학원소식

차의과학대학교 – 한국스카우트연맹 MOU 체결

우리대학교는 5월 18일 차의과학대학교 대회의실에서 한국스카우트연맹과 청소년의 건전한 육성을 위한 프로그램 교류와 상호 협력을 통해 공동의 발전을 도모하기 위한 MOU를 체결하였습니다.

한국스카우트 연맹은 1922년 창설하였으며 현재 지방․특수연맹에서 30만명의 청소년과 지도자가 활동하는 국내 최대의 청소년 사회교육 기관으로 청소년들의 참된 성장을 돕고 있습니다.

이번 MOU체결로 양 기관은 △ 교육 및 봉사활동, 진로체험, 공동 추진 프로그램 지원 △학생 및 교직원의 스카우트 운동 참여 △ 2023 세계잼버리 유치를 위한 홍보활동 진행 등의 내용으로 상호 협력관계를 맺게 되었습니다.

이날 우리 대학에서는 이훈규 총장님을 비롯하여 지훈상 교학부총장, 정여주 미술치료대학원장, 정광회 기획처장, 김태은 미술치료대학원 교수가 참석하였으며, 한국스카우트연맹에서는 함종한 총재, 권구연 사무총장, 이해문 기획경영팀장, 김남규 기획경영과장이 참석하여 협약식의 자리를 빛내주셨습니다.

이번 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의 교육, 봉사활동, 진로체험 프로그램의 전문성 확대는 물론 우리대학교 미술치료대학원의 교육과정 활성화와 해당 협력 분야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협약서 서명 : 왼쪽 함종한 총재, 오른쪽 이훈규 총장]


[기념사진: 왼쪽부터 김태은교수, 정광회 기획처장, 정여주 미술치료대학원장, 지훈상 교학부총장, 이훈규 총장, 함종한 총재, 권구연 사무총장, 이해문 기획경영팀장, 김남규 기획경영과장]